제품구매

 

     1. 온라인 주문 :  제품선택후 상단에 있는 온라인 주문란를 클릭한후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주문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.

     2. FAX 주문     :  제품선택후 상단에 있는 FAX주문란을 클릭한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인쇄한후 작성하여  FAX를 보내주세요.(Fax: 02,596-4947)

     3. 전화 주문    :  제품선택후 전화로 주문하여 주십시요.(Tel: 02,594-4947   ,  537-0364)

 

대금결재

 

     1.온라인 송금      :온라인 송금 고객은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십시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중소기업은행 : 302-012788-03-011              예금주 : 이정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한빛은행       :  081-196820-02-101             예금주 : 이정택

     2.신용카드 결재   :온라인상의 신용카드결제는 보안상의 미비로 인하여 시스템보완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물품수령후 신용카드결재는 시행중에 있으며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무선 이지체크기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신용카드로 결재 하실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단, 택배배송 제품은 제외 됩니다.)

     3.배송후 현금결재:상품주문후 상품을 받으신후 현금결재 하실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단, 택배배송 제품은 제외 됩니다.)

 

배송, 취소, 환불

 

     배송 소요기간은 주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.

    (일부상품의 경우 수량,운송지역,설치조건에따라 배송,설치비가 추가될수있습니다.)

     1. 일반택배(주문일, 공휴일 제외): 서울/경기→3-5일,그 외 지역→3-8일

           (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 되지 않습니다)

     2. 직배송: 서울->주문당일-5일(상품에따라 차등적용),그 외 지역->3-8일

           (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도 배송가능합니다)

     3. 배송소요기간 은 입금 확인 일로부터 기산합니다.

     4.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

 

    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,
    상품대금 및 용역의 대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,
    환불을 위하여, 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

 

환급, 반품 및 교환

 

    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
    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, ,
    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
    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.

 

    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....
    이용자의 요구에 따라.즉시 환급,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.
    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 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.

 

    1.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    2. 배송된 재화가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       (단,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.)